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실명 아이디를 직접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비실명 아이디 관련 검색 결과를 찾아보면,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이른바 ‘듀얼넘버’를 사용해 쉽게 만들 수 있다고 안내한다.

기술상의 장애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주문이행은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주문이 언제 완료될 지에 대한 최선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만, 그것은 보장이 아니고 항상 정확하지도 않습니다.

단, 서비스의 특성상 "회사"는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만큼 정확하게 전달함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주문 하시면 주문정보는 아이디몰 시스템으로 자동 전송되어 주문을 처리하게 됩니다. 따라서, 주문 취소 및 환불은 시스템이 주문을 이행 못한다고 판단될 때 자동으로 취소/환불 처리 됩니다.

광고대행사를 위한 최적화혜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토스입금 불가합니다. 입금전 확인부탁드립니다.

*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로 회사가 피해를 네이버 아이디 구매 입는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손해배상 및 형사고소를 취할수 있습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네이버 비실명 영구 아이디 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별도로 타포털이나 실명 서비스에 대한 인증을 대행해주는 일은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모든 실명인증을 통한 가입, 판매 아이디는 해킹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애드콜 에서는 이러한 불법적인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포털에 떠도는 마케팅 프로그램 사용을 통해 계정의 보호조치가 되는 경우 (셀레니움 방식, 시크릿 모드, 가상키입력 등등) 네이버가 프로그램에서의 로그인과 프로그램을 이용한 서비스 이용패턴을 감지하여 블럭이 되는 경우 도움을 드릴수가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